제1회 고(故) 박건호 음악회는 오는 11월 29일 오후 6시 30분에 강원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. 

 

 

이 음악회는 고 박건호 작사가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,  박건호 작사는 한국 대중음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인물로, 그의 노래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 

고 박건호 작사가의 고향이 원주입니다. 그래서 원주에 이번 음악회는 박건호 기념사업회가 원주시의 후원을 받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. 

 

출연진 소개

 

이번 음악회에는 송가인을 비롯하여 설운도, 전영록, 안성훈, 김수희, 심신, 나태주, 남궁옥분, 임수정, 정다경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합니다.

 

특히 송가인은 이번 음악회의 하이라이트로,  노개런티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의리녀 송가인의 감성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

 

 

각 출연진들은 박건호 작사의 명곡들을 선보이며, 그가 남긴 음악적 유산을 기릴 예정입니다. 

 

음악회의 의미와 기대

 

원주 시민은 무료로 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원주시의 후원으로 개최되기 때문에  공연 문화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저소득층 소외계층에게 관람권을 우선적으로 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 

이번 음악회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, 고 박건호 작사가의 음악적 유산을 기리는 특별한 자리입니다.

 

그의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었으며, 이번 음악회를 통해 그가 남긴 메시지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

 

제1회 고(故) 박건호 음악회는 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입니다.

 

송가인과 함께하는 이 음악회는 고 박건호 작사가의 음악을 함께 기리는 감동적인 음악회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.

반응형